경기대진테크노파크(원장 양은익)는 경기북부 지역혁신거점기관으로 지역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사업 추진방향 및 발전 방안 마련 등을 위해 지난 31일에 ‘정책·기술 자문위원회’를 개최했다.

위원회는 위원장을 포함한 정책자문위원회와 기술자문위원회의 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 인사말씀, 24년도 중점 사업 추진현황 브리핑, 자문 및 의견 개진 순서로 진행됐다.

경기대진테크노파크 자문위원회(위원장 양은익)는 정책·기술 2개 분야의 자문위원회를 구성하였다.

정책자문위원회의는 △중장기발전계획 자문 △주요 신규사업 자문 △중소기업 지원과 관련 기관단체간 협의·조정 △중소기업의 국제화 업무 지원 등에 대하여 자문 역할을 수행한다.

기술자문위원회는 △산학연 공동기술개발지원 △중소기업의 기술개발지원 △지원센터의 정보화 지원체계 구축 및 중소기업의 정보화 지원 △기술이전 및 거래지원 △고도계측 및 시험인증지원 등에 대하여 자문 역할을 수행한다.

이번 자문위원회에서는 '24년도 중점사업(경기북부 드론산업 육성, 경기북부 지식재산센터 운영) 추진현황 및 추진 방향에 대해 논의하였다.

양은익 경기대진테크노파크 원장은 “경기대진테크노파크의 정체성과 방향성에 대해 많은 고견을 부탁드린다”며 “자문위원회 및 관련기관과의 네트워크를 점차 확장하여 경기북부의 지역발전에 함께하는 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SNS 기사보내기
포천매일뉴스
저작권자 © e고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