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동영상은 유투브  " 박동민 내외경제 TV "에서 e고려신문 편집인이 옮겨 왔습니다.    유투브  " 박동민 내외경제 TV "도 많이 사랑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2024-03-14 오후 6:09:10 입력 굿모닝뉴스 > 포천뉴스
포천시 새마을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제16, 17대 이경묵 회장 이임 제18대 이부성 회장 취임

 

포천시 새마을회 회장 이취임식이 14일 여성회관 3층 청성홀에서 열렸다.

 

 

 

이날 제16, 17대 이경묵 회장 이임식과 제18대 이부성 회장의 취임식에는 백영현 포천시장을 비롯해 연제창 포천시의회 부의장김성남 도의원임종훈 시의원양윤호 새마을지도자 중앙회장이호경 경기도새마을회장유관기관 단체장과 새마을 남녀지도자와 내빈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이취임식은 내빈소개 및 국민으례이임회장 업적 보고 및 공로패 전달이임사신임회장 약력 소개 및 취임사축사새마을 노래 제창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이부성 신임 회장은 이취임식을 축하해 주시기 위해 참석해 주신 백영현 시장님과 이호경 경기도새마을회 회장님새마을 가족과 내외빈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특히 새마을에 대한 열정과 헌신으로 새마을운동 발전에 기여하신 이경묵 회장님께 감사드린다면서 지난 5년간 봉사활동을 하면서 봉사에 대한 깨달음을 얻었다전임회장님의 업적을 더 발전시켜 건강한 새마을회를 만들어 나가겠다며 백영현 시장님과 함께 포천시 발전을 위해 열심히 봉사에 매진해ㅜ 나가갰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백영현 시장은 포천시 새마을회 회장 이취임식이 열리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오늘 이 자리는 그동안 포천시 새마을회를 이끌어 오시고 영예롭게 이임하시는 이경묵 회장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새로 취임하시는 이부성 회장님께 축하와 격려의 말씀을 드리기 위해 마련된 자리라면서 앞으로도 새마을 전현직 회장으로서 소통하고 협력해 지역사회 발전에 큰 힘이 돼달라고 당부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