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포천시의회 의장 이부휘 (우)부의장 윤순옥
(좌)포천시의회 의장 이부휘 (우)부의장 윤순옥
7월 2일 포천시의회는 제81회 정례회 제4차 본회의를 열고 후반기 의장단 선거를 실시하여 의장에 이부휘(새)의원, 부의장에 윤순옥(새)의원을 각각 선출하였다. 

포천시의회 부의장 윤순옥
포천시의회 부의장 윤순옥
선거결과 이부휘 의원은 결선(3차)투표에서 재적의원 8명 가운데 8표를 얻었고, 윤순옥 의원은 1차투표에서 8표를 얻어 제3대 포천시의회 후반기 의정을 이끌게 됐다. 

이부휘 의장은 당선인사를 통해“제3대 후반기 의회가 대안을 제시하는 생산적인 의회운영으로 시민의 복지증진과 지역발전에 이바지하는 모범적인 의회가 될 수 있도록 하고 또한 시민의 눈높이에 맞춰서 시민의 의견을 대변하고 시민의 의견이 포천시 의정활동에 반영될 수 있는 의정활동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약속을 하였다. 

<이부휘 의장 당선인사>

존경하는 동료 의원 여러분! 그리고 16만 시민 여러분!

포천시의회 제3대 후반기 의장으로 당선된 이부휘 의원입니다.

포천시의회 의장 이부휘
포천시의회 의장 이부휘
먼저 부족한 저에게 제3대 후반기 의장이라는 중책을 맡겨주신 동료 의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아울러 그동안 제3대 전반기 의회를 훌륭하게 이끌어 오신 김종천 의장님과 의장단 여러분의 헌신적인 노고에 경의를 표합니다.

김종천 의장님을 비롯한 의장단 여러분들의 헌신적인 노력이 있었기에 발전된 지금의 포천시의회가 있었다고 생각됩니다.

존경하는 동료 의원 여러분!

제3대 후반기 의회가 대안을 제시하는 생산적인 의회 운영으로 시민의 복지 증진과 지역발전에 이바지하는 모범적인 의회가 될 수 있도록 다함께 노력합시다.

존경하는 16만 시민 여러분!

앞으로 포천시의회가 맡은 바 소임을 다할 수 있도록 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고 지역 발전을 위한 지혜를 모아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또한 저희는 선출직 의원으로서 시민의 눈높이에 맞춰서 시민의 의견을 대변하고 시민의 의견이 포천시 의정 활동에 반영될 수 있는 그러한 의정 활동을 하겠다고 말씀을 올립니다.

다시 한 번 부족한 저에게 제3대 후반기 의장직을 허락해 주신 동료 의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성기철 편집자문위원
저작권자 © e고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