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축산농협 이용해 보셨는지요? 양주시, 의정부시에서 뿐 아니라 도봉산과 창동 등에서도 양주축산농협 홈페이지 양주축산농협 홈페이지 SNS 기사보내기 페이스북(으)로 기사보내기 트위터(으)로 기사보내기 네이버카페(으)로 기사보내기 네이버밴드(으)로 기사보내기 URL복사(으)로 기사보내기 기사스크랩하기 현재위치 [핫 이슈] 입력 2023.08.08 19:28 댓글 0 인쇄 본문 글씨 키우기 가 본문 글씨 줄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으)로 기사보내기 트위터(으)로 기사보내기 네이버카페(으)로 기사보내기 네이버밴드(으)로 기사보내기 URL복사(으)로 기사보내기 닫기 농협소개 금융사업 사료사업 유통사업 교육지원사업 브랜드소개 열린마당 브랜드소개 양주골한우 소개 특징 추진도 돈모닝 한우풍경HOME > 브랜드소개 > 양주골한우 > 소개소개 소개 특징 추진도 출발배경축산물 수입개방에 따른 국내축산물의 경쟁력 강화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고급육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증가됨에 따라 양주축협과 한우사육농가, 양주시 공동협력에 의해 고급육 생산기반 구축 및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고유의 독창적인 브랜드를 개발하게 됨.브랜드마크양주골 한우양주지역의 대표적 문화재인 국가중요무형문화재 제 70호”양주소놀이굿”의 상징적인 형상화를 통해 양주골한우의 이미지정립을 꾀하였으며 젊은 층의 시대적 감각에 맞추어 캐릭터디자인을 전개하여 지역 상징화 브랜드로서의 의미를 지님수상내역 2001년 전국한우고급육평가대회에서 우수상 수상 2002년 ~ 2003년 2002년 3회,2003년 4회 경기도 고품질 축산물 경진대회 고급육부문2년 연속 최우수상 수상(이용하 회원) 2004년 한우능력평가대회 브랜드부문 육질최우수상 수상 2004년 경기도 고품질 축산물 경진대회 고급육부문 장려상 수상 2004년 고급육 사양관리 프로그램 이용 : 균일한 고급육을 만들기위해 양주축협 컨설턴트의 지도를 받고 있으며 사육단계별 사료와 급여량을 엄격히 조절하여 고급육을 생산 2004년 축사시설의 통일 : 자동목책기를 회원모두가 설치하여 균일한 고급육을 만들어 냄 2005년 국립농산물 품질관리원으로부터 품질인증서 획득 2005년 7월 경인 힛트상품 선정(경인일보 주관) 2005년 7월 경기도 G마크 품질인증 획득 2005년 11월 경기도 고품질 축산물 경진대회 최우수상, 장려상 수상 SNS 기사보내기 페이스북(으)로 기사보내기 트위터(으)로 기사보내기 네이버카페(으)로 기사보내기 네이버밴드(으)로 기사보내기 URL복사(으)로 기사보내기 이메일(으)로 기사보내기 기사저장 SNS 기사보내기 페이스북(으)로 기사보내기 트위터(으)로 기사보내기 네이버카페(으)로 기사보내기 네이버밴드(으)로 기사보내기 URL복사(으)로 기사보내기 기사스크랩하기 다른 공유 찾기 양주축산농협 홈페이지 양주축산농협 홈페이지 저작권자 © e고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회원로그인 작성자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 정렬 최신순 추천순 답글순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닫기 더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본문 / 400 비밀번호 닫기 내 댓글 모음 닫기
양주축산농협 홈페이지 양주축산농협 홈페이지 SNS 기사보내기 페이스북(으)로 기사보내기 트위터(으)로 기사보내기 네이버카페(으)로 기사보내기 네이버밴드(으)로 기사보내기 URL복사(으)로 기사보내기 기사스크랩하기 현재위치 [핫 이슈] 입력 2023.08.08 19:28 댓글 0 인쇄 본문 글씨 키우기 가 본문 글씨 줄이기
농협소개 금융사업 사료사업 유통사업 교육지원사업 브랜드소개 열린마당 브랜드소개 양주골한우 소개 특징 추진도 돈모닝 한우풍경HOME > 브랜드소개 > 양주골한우 > 소개소개 소개 특징 추진도 출발배경축산물 수입개방에 따른 국내축산물의 경쟁력 강화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고급육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증가됨에 따라 양주축협과 한우사육농가, 양주시 공동협력에 의해 고급육 생산기반 구축 및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고유의 독창적인 브랜드를 개발하게 됨.브랜드마크양주골 한우양주지역의 대표적 문화재인 국가중요무형문화재 제 70호”양주소놀이굿”의 상징적인 형상화를 통해 양주골한우의 이미지정립을 꾀하였으며 젊은 층의 시대적 감각에 맞추어 캐릭터디자인을 전개하여 지역 상징화 브랜드로서의 의미를 지님수상내역 2001년 전국한우고급육평가대회에서 우수상 수상 2002년 ~ 2003년 2002년 3회,2003년 4회 경기도 고품질 축산물 경진대회 고급육부문2년 연속 최우수상 수상(이용하 회원) 2004년 한우능력평가대회 브랜드부문 육질최우수상 수상 2004년 경기도 고품질 축산물 경진대회 고급육부문 장려상 수상 2004년 고급육 사양관리 프로그램 이용 : 균일한 고급육을 만들기위해 양주축협 컨설턴트의 지도를 받고 있으며 사육단계별 사료와 급여량을 엄격히 조절하여 고급육을 생산 2004년 축사시설의 통일 : 자동목책기를 회원모두가 설치하여 균일한 고급육을 만들어 냄 2005년 국립농산물 품질관리원으로부터 품질인증서 획득 2005년 7월 경인 힛트상품 선정(경인일보 주관) 2005년 7월 경기도 G마크 품질인증 획득 2005년 11월 경기도 고품질 축산물 경진대회 최우수상, 장려상 수상
SNS 기사보내기 페이스북(으)로 기사보내기 트위터(으)로 기사보내기 네이버카페(으)로 기사보내기 네이버밴드(으)로 기사보내기 URL복사(으)로 기사보내기 이메일(으)로 기사보내기 기사저장
SNS 기사보내기 페이스북(으)로 기사보내기 트위터(으)로 기사보내기 네이버카페(으)로 기사보내기 네이버밴드(으)로 기사보내기 URL복사(으)로 기사보내기 기사스크랩하기 다른 공유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