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 G6국가이다. 김정은은 북한전권을 가지고 서울와서 통크게 통일협정에 도장찍으라.
  •  
  • 정치저널 The Politic   기사등록 2023-05-20 10:31:47
세상복잡하게 하지말고 김정은은 북한전권을 가지고 서울에와서 통크게 통일협정에 도장찍고 통일시키자! 그게 일억국민이 함께 잘사는 길이다. 

 

현재 일본 히로시마아에서 서방 G7 정상회담이 진행중이다. 대한민국의 윤석렬 대통령도 거기가 있다. 서방으로만 보면 사실, 한국은 G6 이다. G6인 한국이 분단국인게 사실 세상 창피한 일이고 모든 걸 다갖춘 한민족이 서로 갈라져 전쟁준비나 하고 있다는게 한심한 일이기도 하다. 북한은 현재 한국이 못갖춘 핵미사일개발과 발사체기술로 미국을 압박하는 나라이다. 사실이 이러하니 빠른 시일내에 남북이 이것저것따지지 말고 경제력과 인구가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남쪽이 훨씬 강하니까 제도개혁을 조건으로 걸고 외세배격을 기본으로 하여 김정은의 생존을 전제로 하고 통합해버리면 통일한국은 국방과 경제와 인구등에서 세계 4위급의 강국이 된다. 아무도 못건드린다. 지금 세계정세상 남북이 통일하겠다는데 중국러시아도 반대할 것이 없다. 미국만 한반도에서 실질적 군부대만 철수한다면 말이다. 

 

북한은 민족의 생존과 번영을 동시에 강화 할 수 있는 통일협상에 나서야 할 것이다. 통일10년내에 통일한국은 일본과 독일을 제치고 모든 면에서 자립강국으로 세계 3위급 국가 될 수도 있다. 핵무기에서 모든 기술제조까지 올커버 국가 되는 것이다. 어디 그뿐이랴 중국과는 동북삼성 자유지역을 만들고 연몽골하여 연방국가로 발전할 수도 있을 것이다. 러시아도 마찬가지다. 세베리아 및 캄챠카개발도 이루어지게 될 것이다.  어디 그 뿐이겠는가. 만주 몽골 카작스탄 등 중앙아시아 국가들과의 연계 연대 발전도 급속히 이루어지게 될 것이다. 터키를 거쳐 스페인남단에 이르기까지 유라시아 통일도로가 완성될 것이다. 

 

북한은 단지 남북통일만이 문제가 아니라 역사적인 세계 평화를 이루어내고 새로운 세계 질서를 형성한다는 차원에서 다른 갈등 필요없이 한국과 통합하는 것이 최고최상의 선택임을 확신해야 한다. 김정은이에게 충성하려고 세상을 살아서는 안되는 일이다. 김정은이도 제식구들 잘살자고 민족의 이름을 팔아서는 안될 일이다. 그점은 남한에게도 공통으로 필요하다. 우리가 미국이ㅏ나 일본 좋은 일시켜주려고, 중국발전시켜 우리 먹으라고 남북분단을 지속할 이유는 하등 없다는 것을 인지해야 한다. 

 

현재 북한은 더이상 나아갈 길이 없고 한국도 과거스타일로 정치해서 될 일이 아님을 정치인도 국민도 서로 다 알고 있는 형편이다. 세게가 경제위기, 제3차대전위기로 돌아가는 상황에서 남북 통일론이 남북대표들에게서 나온다면 그야말로 경천동지할 일이며 세계정세가 곧바로 바뀔 일이 되는 것이다. 

 

21세기 현재에 전쟁으로 일을 성사시키고 평화와 성장을 이룬다는 것은 난센스다. 특히 국가체제를 지니고 경제구조도탄탄한 국가들 사이에서는 존재할 수 없는게 전쟁논리다. 러이사와 우크라이나 전쟁은 그걸 잘 보여주고 있다. 전쟁은 결국 양국의 침몰만 가속화시킬 뿐인 것이다. 
    
현시대 세상 모든 문제의 해법은 남북대화와 통일에 달려있다.  김정은이 북한전권을 들고와 남북통일시키고 대통령이 된다고해도 국가전체를 놓고보면 해볼 만한 일이 아닐까?
 

더폴리틱스

SNS 기사보내기
정치저널 The Politic 대표 권오성
저작권자 © e고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