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6-13 오후 4:03:16 입력 굿모닝뉴스 > 정치의원뉴스

김성남 경기도의원, ‘우수의정대상’ 수상
경기도 발전 위한 의정활동, 모범적이고 우수한 평가 받아
▲ 김성남 농정해양위원회 위원장.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김성남 위원장(국민의힘, 포천2)이 13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제13회 우수의정 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의정 대상을 수상했다.

 

김성남 농정해양위원장은 재선 경험을 토대로 한 도의원으로서 깊이 있는 이해와 지식을 바탕으로 지역에서의 행보는 물론, 도정 전반에 대한 의정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어 경기도의 내실 있는 사업 추진을 통해 경기도민의 복리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고자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성남 위원장은 제11대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장으로 활동하면서 농정해양분야에서의 문제점을 날카롭게 지적하고 적극적으로 대안을 제시하고 있으며, 지난해 11월에는 「경기도 4-H 활동 지원에 관한 조례」를 대표발의함으로써 농촌지역 고령화를 해결하고 농촌의 청년리더 육성을 위한 법적 근거를 마련하기도 했다.

 

 

김성남 위원장은 “위원장으로써 묵묵히 의정활동을 성실히 수행하였을 뿐인데, 이를 높이 평가해주시어 감사하고, 본 수상을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경기도민을 위하여 노력하라는 격려로 받아들인다.”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가 주관하는 ‘우수의정 대상’은 전국 17시 시·도의회의원의 의정활동을 평가하여 지역주민의 복리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에 능동적인 역할을 하여 모범이 된 우수한 의원을 대상으로 수여되는 상이다.

김병용 대표기자(dragon5776@hanmail.net)

SNS 기사보내기
굿모닝뉴스 김병용 대표기자
저작권자 © e고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