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세계밀리터리룩축제위원회,5사단 수색대대 위문 
엄우식 기자   승인 2023.01.05  
 
 5사단 수색대대 위문방문 기념촬영을하고있다.
백호현 이사장이 배성진 대대장에게 풋살공을 전달하고있다.
배성진 대대장이 백호현 이사장에게 방문 기념 액자를 전달하고있다.
 
 

[연천=엄우식 기자][단독]   “통일의 문을 여는 5사단 수색대대 방문을 환영합니다..”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위원회(명예위원장 김성원.이사장 백호현)가 5일 오후 5사단 수색대대(대대장 배성진)를 위문방문하고 장병을격려했다.

이날 백호현 이사장은 수색대대를 방문한 자리에서 “어느때 보다 한파가 기승을 부리는 겨울 조국수호를 지키기위해 불철주야 고생하는 수색대대 장병들의 노고를 조금이나마 격려하기위해 계묘년 새해 위문,방문하게되었다.”면서“ 여러분들이 있어 대한민국은 든든하다.”고 말했다.

백 이사장은 “지난해 11월26일 제6회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군문화축제를 성공적으로 치룰수있었던 것은 5사단 수색대 장병들의 참가가 큰 역할을하였다.“면서” 23년 7월27일은 유엔 정전협정 제70주년을 맞는 해로 본회에서도 제7회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을 새롭게 준비하려고 많은 고민을 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5사단 수색대 장병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에 배성진 수색대대장은 ” 백호현 이사장님과 임원들이 5사단 수색대대 위문방문 오심을 대대장을 비롯한 전 장병들에게는 큰 위안이 되었다.“면서”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중앙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12월 30일 주호영 국민의힘 원내대표,, 김성원 국회의원, 원내지도부들이 5사단 수색대대를 위문방문 장병들을 격려해주기도했다.

SNS 기사보내기
동두천연천신문 엄우식 기자
저작권자 © e고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