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의 문화발전에 노력해달라.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이사장이 김광철 연천군수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이사장 백호현)이 김광철 연천군수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네트워크뉴스=장신지 밀리터리 블로그 기자] “ 항상 지역문화발전에 노력하여주심에 감사드리.”며“앞으로도 좋은사람들의 평화도시 연천건설에 앞장서주시기 바랍니다.”

7일 오전 9시 연천군청 2층 상황실에서 4월 월례회의장에서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중앙회(이사장 백호현)가 김광철 연천군수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김광철 군수는 이 자리에서 “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중앙회가 어려움 속에서도 군 문화축제를 이어오고 있는데 대하여 전 공직자들의 마음을 담아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싶다.”면서“앞으로 더욱 성장하는 법인단체가 되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백호현 이사장도 “1996년 9월 사단법인을 설립하여 놓고 어렵괴 힘든일이 많았던 것은 사실이라.”면서“ 이제는 법인설립 5년이되고 군 문화축제를 추진해오고있어 이제는 군부대나 각 단체들도 참여를하고싶어한다.”면서”오늘 연천군의 감사패 수상도 고생의 보람이라.”고 말했다.

이날 감사패를 받은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은 군사적인 요충지로인해 지역발전적인 측면에서 낙후될 수 밖에 없었던 연천군에 군사문화 지역의 특성을 살려 군 문화축제와 포럼을 통해 군.민 상호간의 협력증진과 지역경제 활성화로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하고자하는데 목적이 있는 비영리법인 단체이다.

한편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페스터벌은 지난해 한국방송인클럽으로부터 대한민국 새로운 도약을위해 문화예술 발전의 중추적역할을 수행하며 진취적인 혁신과 창조를 구현하였다는 공로로 대한민국 문화부문 뉴리더대상을 수상했다.

제5회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은 오는 6월25일 연천 전곡리 구석기 유적지내에서 비대면 유투브 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동두천연천신문 장신지 기자
저작권자 © e고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