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기에 대한 경례
국기에 대한 경례
 
 
 
 
 
 

제19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가 7일 오전 10시 연천수레울아트홀 대공연장에서 성대하게 개최됐다.

이날 기념행사는 “노인의 날을 맞아 경로효친 사상을 확산시키고 노인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 이날 행사에는 유봉춘 연천군노인지회장.박용섭 연천교육지원청 교육장, 이경호 연천소방서장.연제찬 부군수 이종만 연천군의회의장, 김광철 경기도의원, 등 기관단체장과 자원봉사자, 주민 등 1천5백여명이 참석했다.

기념식에 앞서 식전행사로 선곡리 경로당의 신바람체조와 노인대학이 펼친 한국무용이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1부 기념행사에는 모범노인들과 모범노인단체, 노인복지 기여자들에 대한 표창과 2부 행사는 어르신들을 위한 위안공연이 펼쳐졌다.

이날 행사를 위해서 새마을부녀회 연천군지회 회원들은 어르신들이 편안하게 경로잔치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음식을 준비하여 식사제공을 위한 봉사활동에 도움을 주었다.

연천군청 복지지원과 현영선 노인복지팀장은 “노인복지증진을 위해 노인일자리 창출, 경로당을 통한 다양한 여가문화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생활 지원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도지사 표창
도지사 표창

      

군수 포창
군수 포창

     

국회의원 표창
국회의원 표창

    

연천경찰서장표창
연천경찰서장표창

     

연천교육지원청 교육장 표창
연천교육지원청 교육장 표창

 

연천소방서장 표창
연천소방서장 표창
도 연합회장표창
도 연합회장표창

이날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도지사표창  ▲박봉옥 .▲이영석

군수표창  ▲임시순 ▲이성례 ▲이동환 ▲조군자.▲이명섭 ▲왕철식 ▲오준탁 ▲신기순 ▲김옥례

군의회의장표창  ▲임욱순 ▲유병국 김시중 ▲현애자▲이창모 ▲강소덕 ▲정준현 ▲이선규 ▲박언서 ▲김인숙

국회의원표창  ▲강기례. ▲홍대언.▲심원택

연천경찰서장표창. ▲한봉선

연천교육장표창    ▲조한선

연천소방서장표창 ▲이병수

도연합회자표창   ▲최영호

지회장표창 ▲이형휘 ▲송앵도 ▲최홍성 ▲권도연 ▲박형학 ▲이송복 ▲이점순. ▲김영자 ▲조금애

 
 
 
 
 
 
 
 
SNS 기사보내기
연천군민신문 백호현 대표기자
저작권자 © e고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