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3-30 오후 2:45:26 아침을 여는  굿모닝뉴스 > 포천뉴스

제5대 포천예총 김영오 회장 취임식
새로운 시대에 맞는 예술문화발전에 이바지 하겠다
 
 

 

김영오 회장은 지난 1월 23일 정기총회에서 당선됐다. 이날 특별한 의식 행사 없이 간소하게 취임을 축하하는 자리로 김영우 국회의원, 정종근포천시의회의장, 이종훈 전교, 손진홍 예술인동우회회장, 조도행 바르게살기회장, 김진태 포천시행복도시건설국장, 문화체육과 이수진 과장, 유태균 포천메나리전수조교, 포천예총예술발전위원회 유재관위위원장, 포천예총 8개 협회 지부장 및 부지부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포천예총 제4대에 이어 5대회장으로 취임한 김영오 회장은 “그동안 예총이 발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포천예술의 개혁적 마인드로 새로운 시대에 맞는 예술문화발전에 이바지 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내빈으로 참석한 김영우 국회의원과 포천시의회 정종근의장은 축사를 통해 “포천의 예술인을 대표해 임기동안 헌신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제5대회장으로 연임하는 김영오 회장에게 축하하면서 포천예총을 잘 이끌어 줄 것을 당부했다.

 

 

 

또 그동안 많은 활동을 해 온 포천예총이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과 행사는 물론, 지역주민들의 문화생활 확대를 위한 다양한 활동으로 지역문화수준의 교양과 문화예술의 대중화로 시민들의 삶을 한층 풍요롭고 건전한 여가문화의 확산과 삶의 질 향상에도 많이 기여해 줄 것“을 주문했다.

 

 

 

포천예총 제5대 김영오 회장을 중심으로 함께 이끌어갈 임원은 수석부회장에 박혜자(포천문인협회)지부장, 부회장에 송장희(포천국악협회)지부장, 임승오(포천미술협회)지부장,예총 감사로 김연수(포천국악협회)이사, 김미경(포천문인협회)이사 등으로 구성됐다.

 

 

 

 

 

포천예총의 2015년 포천예총 협회별 사업은 (포천예총) 제4회 포천거리아트페스티벌, 포천예술인의 어울마당 행사와 8개협회지부 사업으로 (국악협회) 2015 우리소리 포천의 소리, (무용협회) 2015 전국무용제, 소리 그리고 몸짓, 시민과 함께하는 무용공연,늘푸른 어린이 무용공연, (문인협회) 제12기 포천문예대학, 제12회 포천사랑백일장대회 등이다.

 

또 포천문향천년 제7집 발간, (미술협회) 제10회 자연+사람+미술의 어울림 전, (연극협회) 제33회 전국연극제, 제25회 경기연극올림피아드, 제6회 포천시 주니어연극제, 시민과 함께하는 연극공연,(연예협회) 2015 포천모던팝스 정기공연, 각 협회별 2015 찾아가는 문화활동 사업 등이 진행 될 예정이다.

 

 

 

 

 

 

시대가 인터넷환경으로 바뀌었습니다. 

 광고 및 행사 홍보시 굿모닝뉴스를 이용하면 그 효과는 생각의 2배입니다.

<한국지역인터넷뉴스협회 뉴스 이용 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김병용 대기자(dragon5776@hanmail.net)

SNS 기사보내기
굿모닝뉴스 김병용 대표기자
저작권자 © e고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