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의회 2014년 신년사

 존경하는 16만 포천시민 여러분!

 희망찬 갑오년(甲午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가슴 부푼 꿈과 소망으로 맞이하는 2014년에도 포천시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기쁨과 행복이 가득하고 하시는 모든 일이 성취될 수 있는 보람찬 한해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아울러 우리 포천시의회가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새해에도 우리 모든 시의원들은 시민 한분 한분의 의견을 소중하게 받들어 지방자치의 참뜻을 실현하며 포천시 발전을 위해 앞장서 ‘시민의 민의를 대변하는 바른 의정’을 펼치는 시민의 파수꾼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갑오년(甲午年)은 전년도 못지않게 서민 경제가 어려울 것으로 예상되고 민선 5기가 마무리되는 해이기도 하지만, 새로운 민선6기의 출범과 함께 우리시 도약의 발판을 마련해 나간다면 우리 포천시가 통일 대한민국의 중심도시로 나아갈 수 있는 중요한 한해가 될 것입니다.

2014년은 구리∼포천간 민자고속도로 건설, 장자·용정일반산업단지 조성 등의 주요 현안 사업과 문화·관광·교육·복지 및 보건 등 전 분야의 각종 사업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 의회는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노력하여 우리시의 중요 과제를 성공적으로 추진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 모든 사업은 의회와 집행부의 힘만으로는 성취하기 어렵습니다. 시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력이 절실히 필요할 때입니다. 우리의 밝은 미래는 우리가 스스로 준비하고 도전해 나갈 때 비로소 다가올 것입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새해에는 우리 시민과 시 의원이 함께 동고동락(同苦同樂)하며 본연의 위치에서 주어진 역할에 최선을 다하여 ‘시민이 행복한 포천’이 될 수 있도록 시민과 소통하고 함께 살아 숨 쉬는 의회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청마(靑馬)의 해 갑오년(甲午年)에도 조화롭고 활기찬 한해 되시기를 바라며 항상 건강하시고 소망하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는 한해 되시기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14년 1월 1일 

포천시의회의장 이 부 휘

SNS 기사보내기
이홍우 편집위원
저작권자 © e고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