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유투브 내용은 e고려신문 편집인이 김정겸 종 포럼 회장님의 유투브에서 유정순 경기효인성협회 회장님의 발제로 진행한 것을 옮겨 왔습니다.

아래의 내용은 e고려신문 편집인의 견해입니다.

의정부시뿐만 아니라 동두천시와 연천군 등을 비롯한 BOOK경기도 지역에서도 열심히 활동해 주시고 계신 종 포럼 김정겸 회장님께서는 유럽과 아메리카 대륙의 폭염이 보여 주듯 무분별한 화석연료의 사용과 탄소를 배출하며 장거리를 이동한 제품에 열광하는 이들로 증가하는 탄소로 죽어가는 지구를 살리는 인성과 품성의 가치 회복에 기반한 문화창달에도 "연을 쏘아 올려 비담의 난을 진압하고 민족사의 새로운 방향을 이끈 흥무대왕 김유신 태대각간님"처럼 

인성과 품성의 가치에 관한 중요성으로  " 탄소중립 기후위기 시대의 문제점을 극복하며 진정한 소득주도 성장을 이끌어 낼 베란다에 반려 식물 키우기와 옥상 녹화 농업 등을 통해 도시농업을 새로운 대한민국의 성장동력으로 만드는 운동"에도 관심을 가지며 유럽의 다보스포럼 등도 제시하지 못하는 인류사의 위기 극복 방안을 종 포럼 활동 등을 통해 제시하고 있습니다. 

종 포럼 회장 김정겸 유투브가 보다 많은 분들과 함께 인류사의 지속적인 번영을 이끄는 소통 채널로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e고려신문에 소개 합니다.

BOOK경기도 의정부시에서 녹양역을 경유해 동두천시에서 한길문화마을운동의 대표 브랜드 윤봉길문화마을역과 함께 동두천시 지금의 보산역 인근에 조성하고 있는 윤봉길 문화마을에서 전곡역을 지나 연해주를 경유해 베를린과 런던까지 그리고 의정부시 종 포럼과 함께 하는 변화를 한라에서 백두까지 만들어 가고자 하는 김정겸 종 포럼 회장님의 작업에 많은 의로운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또한 특히 10월에 예정된 종로에서 연천까지 BOOK경기 평화로 윤봉길문화마을 평화통일 기원제와 함께 있을 " BOOK경기 평화로 동두천 윤봉길 문화마을 평화시 낭송대회" 등에도 깊은 관심을 가져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