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연보호중앙연맹 남양주시 협의회는 30일 경기시청자미디어센터에서 ‘박순좌 회장 취임식 및 임원 위촉식’을 개최 했다.

박순좌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자연이 우리에게 많은 혜택을 주어 누리며 살고 있으나 사람들의 욕심으로 자연이 파괴 되고 있다"며 "이제 자연의 고마움을 알고 우리가 마음을 순화 시키는 교육을 통해 변화와 회복으로 자연에 감사함을 돌려주는 단체로 이끌어 아름다운 자연을 후대에게 물려주어야 한다"고 단체의 출범 방향을 밝혔다.

이어 주광덕 남양주 시장은 축사를 통해 "자연 보호 운동은 단순히 환경 정화 운동이 아니라, 자연을 순화 시키고 세계적인 기후 환경에도 대응하는 꼭 필요한 운동"이고 "박순좌 회장께서 늘 누구보다 앞장서는 봉사 천사로 활동해왔는데 (사)자연보호 남양주시 협의회를 통해 자연 보호에도 앞장서기에 오늘 이 자리가 더욱 뜻 깊은 자리가 됐다"며 "앞으로도 박순좌 신임 회장이 나아가는 길에 함께 희망 찬 녹색 미래, 슈퍼 성장하는 남양주시, 전국에서 가장 중심이 되는 남양주시가 될 것" 이라고 전했다.

그 외 많은 정치,각 계 각 층 단체장이 참석하여 축하의 자리가 되었으며 남양주시 16개 읍면동에서 먼저 선정된 임원 및 지역 회장 등 총 9명의 위촉식이 함께 진행되었다. 옵션
 
 
좋아요 최고예요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