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사)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동두천시지회 제20대,21대 회장 이,취임식
  •  동두천연천신문 백호현 대표기자
  •  승인 2023.03.11
  •  

 
"동두천시를 새롭게, 시민들 힘나게." 박형덕 시장님의 비젼을 함께 할것..
이,취임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하고있다.
윤한옥 회장이 하미순 여사에게 명예회원 패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하고있다.
이유화 이임회장이 윤한옥 신임회장에게 단체기이양을하고있다.
이금자 경기도 여성단체협의회장이 윤한옥 신임회장에게 임명장을 전달하고있다.
제21대 동두천시지회를 이끌어가 임원들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단독] (사)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동두천시지회 제20대,21대 회장 이,취임식(이임 지회장 이유화,취임 지회장 윤한옥)이 10일 오전11시 동두천농협 하나로 웨딩홀 2층에서 박형덕 시장,하미순 여사,김승호 시의회의장, 임상오 도의원, 이인규 도의원,시의원,이금자 경기도여성단체 협의회장,정경철 동두천문화원장,정진호 동두천농협조합장,배용순 동두천시 사회단체협의회장,형남선 자원봉사센터장,각 동 주민자치위원장,각단체회장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이,취임식은 김해진 총무의 진행으로 내빈소개,국민의례,공로패 전달,감사패 전달,이임사,임명장 전달,단체기 이양,위촉패 전달, 취임사,축사,축시낭송,임원소개,기념촬영,폐회사 순으로 진행됐다.

이유화 이임 지회장은 이임사에서 “코로나19가 아니였다 면 더 많은 일을 했을텐데 라는 생각을 하면서도 코로나19로 더 많은 봉사활동을 하지 못한 것을 탓해본다.”면서“ 제20대 임기동안 함께 해 온 임원들께도 감사를 드리며 오늘 취임하는 제21대 윤한옥 회장이 이제 항해를 시작합니다.,윤한옥 회장의 탁월한 경륜과 리더십을 믿고 임원들의 든든한 조력이 있기에 동두천시여성단체의 발전과 여성여권신장에 또 한번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면서"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말했다.

이어 윤한옥 지회장은 취임사에서 “ 오늘 이,취임식을 축하해 주시위해 참석해 주신 이금자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장, 박형덕 사장, 김승호 의장,사회기관단체창들 함께 감사드리며, 동두천시여성단체협의회는 지난 1984년 출범 올해로 39년, 지금 이 순간 제21대 지회장으로 취임 소명감으로 어깨가 무겁다."면서"동두천을 새롭게 시민을 힘나게 시장의 비젼을 생각하면 가슴벅차다."며" 징검다리 역할을 해주기를 바라며 여성단체 기틀을 잘 만들어 21대 지회장 취임을하게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말했다.

(사)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동두천시지회는 현재 14개단체 가 한마음으로 뭉쳐 더 나은 지회, 더 많은 지회 창출을위해 각기 맡은 일에 열심히 봉사하고 있으며 여성권익 창출을위해 앞장서며 각 단체들이 최고의 자리에서 단체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면서“힘을 보태달라.”고 협조를 당부했다.

윤 지회장은 “그 동안 20대 여성단체를 이끌어 오신 이유화 지회장, 임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그 동안의 경험과 노하우를 부탁드리며 김승호 의장님이 강조하는 말씀,귀는열고, 마음도 열고, 입은 다물라.”는 말처럼 행동하는 21대 회장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이금자 경기도 여성단체협의회장은 축사에서 " 수원에서 동두천까지 멀리만 느껴졌는데 시원하게 뚫린 도로를 보면서 많은 변화와 발전이 있었다는것을 알수있었다고말하면서 오늘 임상오 도의원,이인규 도의원님을 뵈니 반갑다."고 말했다.

이금자 협의회장은 "박형덕 시장을 경기도의원 일때 뵈었는데 오늘 동두천시장으로 당선,시발전에 노력하시는 것을 보니 감회가 새롭다."면서" 여성단체협의회가 경제적을 어려움이 있다.:면서" 도의원님들과 시장님,시의장님들께서도 많은 예산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해 참석자들로부터 큰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어 박형덕 시장과 김승호 시의장도 축사를 통해 "지난1984년도 출범했다는 동두천여상단체협의회가 39년이라는 세월이 흘렀다니 놀랍다."면서" 대한민국의 인구 절반이 여성이라."며" 여성들의 할약이 지금의 대한민국을 일으켰다."면서" "동두천시를 새롭게 시민을 힘나게." 여성단체협의회가 함께 해달라."고 당부하면서" 이임하시는  이유화 지회장과 임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오늘 취임하시는 제21대 윤한옥 지회장과 임원들에게는 축하를 드린다."면서" 시와 시의회가 도움을 될 수 있는 일이라."면" 함께 하겠다."고 약속했다.

◈.(사)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동두천시지회는 현재 ▲소비자교육중앙회 동두천시지회▲동두천시 간호사회,▲대한적십자사 엔젤봉사회▲동두천문화원 여성회▲ 재향군인회 동두천시여성회▲자유총연맹 동두천시 여성회▲ 한국부인회 동두천시지회▲동두천시 새마을부녀회 ▲동두천시 어린이집 연합회▲대한미용사회 동두천시 미용협회▲ 바르게살리기운동 동두천시협의회▲동두천시 무궁화라이온스클럽▲ 동두천시 목련라이온스클럽▲ 동두천 송지로타리클럽회은 14개 단체가 봉사활동을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동두천연천신문 백호현 대표기자
저작권자 © e고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