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축제위원회와 함께하는 군문화축제로 성장하기를....


(사)세계밀리터리룩 축제위원회가 5사단을 방문 위문금과 위문품을 전달했다.

[연천=엄우식 기자]    “상승열쇠부대를 방문하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1일 백호현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이사장과 위원들이 상승열쇠부대를 위문방문하고 김흥준 사단장에게 위문품과 위문금(50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이날 본 회의 위문방문은 지난달 26일 제6회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군 문화축제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사단장님과 각참모를 비롯한 전 장병들에게 감사를 드리고자 하는 뜻으로 마련됐다.

백호현 이사장은 이 자리에서 “ 국민의 재산과 안녕을 지키기위해 불철주야 고생하시는 상승열쇠부대 전 장병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고 사기진작을 주기위해 방문한 것으로 국민들은 장병들이 있어 든든한 마음으로 생업에 종사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백 이사장은 ” 2023년 7월27일은 유엔정전협정 70주년을 맞는 해로 더 멋있고, 더 알차고 의미있는 군 문화축제를 준비하여 나갈 준비가 필요하다.“면서” 이제 육군 5보병사단과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중앙회와는 끊을 수 없는 관계가되었다.“고 말하면서”23년 군 문화 행사에 많은 지원과 협조를 당부한다.“고말했다.

이에 김흥준 사단장은 ” 제6회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군 문화축제를 마치고 바쁘신 일정에도 불구하고 상승열쇠부대 장병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위문방문까지 하여 주심에 감사드리며, 군 문화축제에 5사단이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신것에 많은 힘이되었다.“고 말했다.

김 사단장은 ”앞으로 부대가 지역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이있다.“면”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엄우식 기자   다른기사 보기


출처 : 동두천연천신문(http://www.ycgmnews.com)

SNS 기사보내기
동두천연천신문 엄우식 기자
저작권자 © e고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