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02 오후 2:55:20 입력 굿모닝뉴스 > 포천뉴스

포천농협 ‘함께나눔 사랑의 김장나누기’
"이웃들이 건강한 겨울을 지내는데 보탬이 됐으면 한다"
 

포천농협의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는 매년 진행되고 있으며, 행사에는 포천농협 고향주부모임(회장 조계화)과 농가주부모임(회장 황호숙) 회원 50여명과 임직원 등이 김장(배추 800포기)에 참여해 이웃 사랑 실천에 동참했다.

 

이날 담근 150박스의 김장은 직접 담근 된장과 고추장 2kg ×140개를 김장 150상자와 함께 원로 조합원 및 각 마을 영농회별로 다문화, 한부모 가정, 장애우 등 취약계층에 전달됐다.

 

김광렬 조합장은 “코로나19 거리두기 완화로 올해 함게 모여 김장을 담그고 나눌 수 잇어 감사하다. 김장으로 한 해 농사를 마무리하는 만큼 작은 정성이 모인 김장으로 조합원님과 우리 이웃들이 건강한 겨울을 지내는데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 원로 조합원님 취약 계층 이웃을 위한 ‘함께나눔 사랑의 김장나누기’에 동참해 주신 농가주부모임, 고향주부모임 회원분들과 임직원 모두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백영현 시장, 서과석 의장, 농협중앙호 포천시지부 박윤경 지부장은 이날 김장 현장을 방문해 참석자 및 임직원들을 격려했다.

 

백영현 시장은 “김장은 한해를 마무리하는 마지막 행사로 우리 조상들의 지혜가 담기고 서로 돕는 미덕”이라며 “올 한해 코로나19 등 어려운 시기에 농사일에 전념해주신 농민 여러분께 감사하다. 포천농협이 이웃 사랑 실천에 앞장선 것에도 감사를 전한다”며 격려했다.

 

 

 

 

 

 
 
 
 
 
 
 
 
 
 
 
 

 

굿모닝뉴스 제보광고문의 010-2335-6466

김병용 대기자(dragon5776@hanmail.net)

SNS 기사보내기
굿모닝뉴스 김병용 대표기자
저작권자 © e고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