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인터뷰] 김승호 동두천시의장과의 인터뷰

  • 백호현 기자  승인 2022.07.15


동두천 번영을 향하여 한발짝이라도 더 달리겠습니다.
김승호 동두천시의장이 백호현 대표기자와 인터뷰를하고있다.
김승호 동두천시의장
김승호 동두천시의장

[특집인터뷰]  동두천천연신문 백호현 대표기자가 14일 오후 동두천시의회의장실에서 김승호 국민의힘 전반기의장을 만났다.

김승호 시의장은 특집인터뷰를 취재하러 온다는 소식을 듣고 백호현 대표기자를 반갑게 맞아주며 제9대 의회 개원식을 마치고 언론과의 특집인터뷰를 하게된것같다."면서"  의회홍보에도 많은 부탁을 당부하기도했다.

☛.먼저 제9대 전반기 동두천시의회 의장으로 선출됨을 축하드립니다.이번 제9대 의회는 국민의힘4명.더불어민주당 3명의 의원들이 당선되어 앞으로의 동두천시의회 의장을 이끌어가게되었습니다.소감한마디.

먼저 동두천연천신문과의 특집인터뷰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어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인터뷰에 앞서 지난 1일 저를 포함한 7명의 의원들중 황주룡 부의장, 권영기 의원, 이은경 의원,박인범 의원,김재수 의원,임현숙 의원등 4대3으로 선출,전반기 의장으로 선출하여주었습니다.전반기 의회의장으로 일 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신 의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전반기 의장으로 임기 동안 의원님들의 의견을 잘 받들어 나갈생각입니다.또한 제9대 동두천시의회가 지난 4일 동두천시민회관에서 개원식을 마치고 4년 동안의 의회활동을 위해 먼 바다로 출항했다고 생각하며 최선을 다할 각오입니다.

김승호 시의장의 인터뷰 시간내 그의 순수함을 엿볼수있었다.

☛.동두천시의회 의장 임기 동안의 각오와 실천방향이 있다면.

시작은 언제나 부푼 설렘과 밝은 기대를 동반합니다.하지만,첫걸음을 내딛는 순간의 희망과 목표를 결국 모두 성취하는 경우는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그 이유는 바로,처음의 굳은 각오와 결심도 시간이 지나면서 무뎌지기가 십상이기 때문입니다.

그 어떤 시작이든 첫 마음과 다짐을 놓치지 않고 지켜간다면 당초에 목표했던 그 모든 성과를 이뤄내는 아름다운 결과를 반드시 만나게 될 것입니다.제9대 동두천시의원들은 임기를 시작하는 결연한 의지를 갖고 선거 기간 동안 시민 여러분께 맹세했던 그 약속을 반드시 지키겠습니다.

저를 포함한 7명,황주룡 부의장, 박인범 의원,김재수 의원, 권영기 의원, 임현숙 의원, 이은경 의원은 다음의 세 가지를 실천하겠다.“면서‘ 경청과 소통입니다.아주 작은 시민의 목소리 하나도 놓치지 않고시민 한분 한분 말씀을 귀담아들으며 경청과 소통으로 시민이 참여하고 만들어가는 열린 의정을 구현하겠습니다.

김승호 의장(국민의힘 3선)은 ”또” 연구와 노력입니다.위기에 처한 동두천을 살려내 한 단계 도약하게 하고,그리하여 시민 모두의 가정에 기쁨과 행복이 가득히 깃들 수 있도록 시 발전과 시민 만족을 위한 정책과 제안을 개발하하겠다고 약속했다.

김승호 시의장은 “민선 8기 제20대 박형덕 시장님을 비롯한 공직자들과 함께 머리를 맞대고, 손을 맞잡고,마음을 하나로 모아 동두천을 새롭게, 시민을 힘나게 하는 길을 같이 힘차게 열겠습니다.또한 ”견제와 감시라는 의회 본연의 역할에 충실하면서도,동두천의 새로운 전진과 도약을 통해 시민을 힘 나게 할 수 있도록 박형덕 시장의 집행부와 힘을 합쳐나가도록 협치해 나갈각오라.“고 소감을 밝히도했다.

의회 내부적으로도,여당과 야당이 함께 소통하고 토론하며 협력하는 상호 존중과 상생의 협치 의정을 펼치겠습니다.

☛.끝으로 동두천시민들에게 하고싶은 말이 있다면.

이제 우리 동두천은 뛰어올라야 합니다. 바로 그 힘찬 도약으로 향하는 길을 제9대 동두천시의회가 앞장서 열겠습니다.이 첫 마음을 절대 잊지 않으며, 존경과 사랑으로 시민 한분 한분을 섬기겠다.”고 약속했다.

시민을 위한 일이라면, 모든 힘을 남김없이 다하겠습니다. 시민 속으로 한 걸음 더 들어가더 크게 듣고, 더 많이 뛰겠다”면서”동두천 번영을 향하여 한 발짝이라도 더 달리겠다.“면서”동두천시민들의 더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동두천=엄우식 기자 정리.백호현 대표기자]

 


관련기사

 
주요기사
 
SNS 기사보내기
동두천연천신문 백호현 대표기자
저작권자 © e고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