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영기(사)백학산단기업인협의회장, (사)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본회방문

  • 엄우식 기자
  • 승인 2022.02.07


연천군에 잘 맞는 군 문화축제가되는데 도움, 약속
고영기(사)백학산업단지기업인협의회장이 지난 6일 오후2시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중앙회(이사장 백호현)를 방문한 후 기념촬영을하고있다.(사진제공(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고영기(사)백학산업단지기업인협의회장이 지난 6일 오후2시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중앙회(이사장 백호현)를 방문한 후 기념촬영을하고있다.(사진제공(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위원회)

[연천=엄우식 기자] 고영기 (사)백학산업단지 기업인협의회장이 지난6일 오후2시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중앙회(경기도 연천군 전곡읍 전은길 67.이사장 백호현)를 방문했다.

고영기 협의회장은 “연천군 백학면 백학산업단지에 입주 10년이 되어가고 있지만 사업에 몰두하느라 연천군에 대해 모르는 것이 많다라는 생각을 늘 해왔지만,2년전 행사장에서 백호현 이사장을 만남부터는 연천군에 애착을 많이 갖게되었다.”고말했다.

고 회장은 ”백학산단 기업인들이 지역을위해 기부와 기탁을 해오면서 느끼지 못했던 일들을 백호현 이사장을 만나면서 연천군에 저런분이 있나하고 관심을 갖게되며었고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이 무슨 행사이고 무슨일을 하는지 몰랐는데, 지난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제5회 군 문화축제를 준비하고,개최하는 것을 보고 추진력에 놀라워 사업을하는 한 사람으로 본 받을 만한 단체라는 것을 알게되면서,널리 홍보를 해오고 있다.“고 말했다.

고영기 (사)백학산업단지 기업인협의회장이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본회에 진열되있는 군용물품과 소장품등을 둘러보고 기념촬영을했다.
고영기 (사)백학산업단지 기업인협의회장이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본회에 진열되있는 군용물품과 소장품등을 둘러보고 기념촬영을했다.(사진제공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위원회)

특히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중앙회는 사단법인으로서 최전방 연천지역에 잘 맞아 떨어지는 단체로서 앞으로 군 문화축제를 잘 만들어 간다면 연천군에 대표축제가 될 수 있겠다는 생각을 갖게되었다.”면서“ (사)백학산업단지 기업인협의회에서도 힘이 될 수 있다면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에 백호현 이사장도 “ 바쁘신 가운데도 불구하고 본회를 찾아주신 고영기 기업인협의회장에게 감사드리며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중앙회가 추진하는 목적이나 뜻을 잘 이해하고 도움이 되어준다는 말에 힘과 용기가 불어난다.” 면서 “코로나19가 종식되는 2022년 9월, 제6회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행사를 차분하고 철저하게 준비하겠다.” 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동두천연천신문 엄우식 기자
저작권자 © e고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