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남양주 시민여러분!

남양주시을 국회의원 박기춘
남양주시을 국회의원 박기춘
2012년 임진년(壬辰年) 용의 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이루지 못한 일들의 대한 아쉬움 보다 앞으로 다가올 새로운 희망을 기대하며 새해에는 용이 여의주를 얻듯 만사형통하시고 용처럼 힘차게 도약하는 한 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이 저에게 보내주신 많은 격려와 성원 덕분에 대한민국과 남양주를 위해 노력했던 민주당 원내수석부대표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정치개혁특별위원회 간사로도 선임되어 깨끗하고 투명한 정치문화를 만드는데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토해양위원회와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계수조정소위 활동으로 신규사업 여러 건을 포함하여 지역예산 확보에 총력을 기울여 많은 성과를 얻어 냈습니다.

특히, 지하철 사업중 가장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고 하는 진접선의 경우 그동안 많은 우여곡절이 이었지만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기대에 실망시켜 드리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한 결과 최근 광역철도로 신규 지정되어 사업추진이 더욱 가속화 될 것이며 내년부터 본격적으로 추진 될 것 입니다.

아울러 별내선, 중앙선, 경춘선 등 전철망 구축과 국도 47호선, 국지도 98호선 등 지속적인 도로확충을 등을 통해 사통팔달의 탄탄대로 남양주가 눈앞에 다가 오고 있습니다.

그밖에도 왕숙천 생태하천조성사업, 지역별 도서관 및 체육시설건립, 학교시설개선, 자전거도로건설 등 진정한 명품도시로 우리 남양주가 우뚝 설 수 있는 기반시설 개선 및 확충에도 최선을 다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남양주의 끊임없는 발전과 도약을 위해 시민여러분들께 약속하고 함께 꾸는 꿈을 빠짐없이 실천할 수 있도록 여러분들과 함께 꿈꾸고 함께 남양주의 미래를 열어가겠습니다.

저에게 베풀어주신 후의에 늘 감사드리며 2012년 새해에도 늘 가정에 건강과 평안이 함께하시길 기원 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김창호 기자
저작권자 © e고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