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세계밀리터리Look페스티벌, 제주시해병대전우회와 업무협약체결

  • 장신지 블로그 기자
  • 승인 2021.06.27

 


 
제주도와 연천 민간단체가 군 문화를 선도하고상생생태계 상화협력교류위해 노력
백호현 이사장과 장관중 제주시해병대전우회 제주시지회장과 업무제휴협약을 체결했다.
백호현 이사장과 장관중 제주시해병대전우회 제주시지회장이 업무제휴협약을 체결했다.
백호현 이사장은 연천군의 특산물인 연천백학쌀을 전달하고,제주시해병대전우회는 제주시 농산물인 귤을 전달했다.
백호현 이사장이 연천군의 특산물인 연천백학쌀을 장관중 제주시해병대전우회에게 해병대는 제주시 농산물인 귤을 전달했다.
업무제휴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하고있다.
업무제휴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하고있다.
제5회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행사가 펼쳐질 전곡리구석기 유적지를 찾아 제주시해병대 전우회 연천방문,환영 현수막앞에서 기념촬영을하고있다.
 
제5회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포토존 앞에서 제주시해병대 전우회임원들이 기념촬영을하고있다.
 
제주시에서 연천까지 운행해 온 제주시해병대 전우회 승합차를 연천에서 볼 줄이야.....
제5회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현수막앞에서....
 

[연천.제주=장신지 블로그기자] "최북단 연천에서 군 문화축제를 한다는 소식을 듣고 최남단 제주에서 해병대전우회가 연천을 방문했습니다.“

24일 오후2시 30분 제5회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에 참여하기위해 김경봉 탐라혼디홀딩스회장,장관중 제주시해병대전우회장,김성곤수석부회장,부인균 외무부회장,문정국 내무부회장,송범준 기동대장,고무성 사무국장등이 군문화축제가 펼쳐질 전곡리구석기유적지를 사전방문했다.

이날 오후 제주시해병대 전우회는 군남면 선곡리 연천강에서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중앙회(이사장 백호현)와 사단법인 해병대 전우회제주시지회(지회장 장관중)와 쌍방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백호현 이사장과 장관중 해병대 전우회 제주시지부장 쌍방은 협약서에서 "상호간의 업무협약을 통해 군 문화를 선도하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서로 노력하고 협조하며 상생의 생태계를 조성,상호협력교류를 체결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한편 제주시해병대 전우회임원들은 25일 제5회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행사에 참석김성원 국회의원,김광철 연천군수,최숭태의장등 사회기관 단체장들과 인사교류를하고 본 행사인 밀리터리패션에도 참가하고 오후 제주시로 출발하며 다음을 기약하고 헤여졌다.

기사는 계속됩니다.

SNS 기사보내기
동두천연천신문 장진지 블러그 기자
저작권자 © e고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