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J선진레이저 박동민 대표
가장 큰 성공은 지역 발전을 위해 봉사하는 것!
기사입력: 2020/11/15 [14:57]
따듯한 소식 따듯한 세상을 만드는 행복한 광고 포천매일뉴스 전화 : 010 - 3325 - 2445 

 

포천시 이동면 행사는 물론, 자연보호협의회 행사에 어김없이 나타나는 사람이 있다. 그가 박동민 대표다. 사실 박 대표는 SNS에서 더 유명하다. 그는 포천시 관련 크고 작은 행사장과 자신의 소소한 일상은 물론 업무상 출장, 또는 관광 등을 실시간으로 SNS로 중계한다. 

SNS에서는 유명인 임에도 그의 직업이 무엇인지 아는 사람은 드물다, 사실 그의 직업은 내촌면과 인접한 진접읍에서 ‘선진레이저’라는 상호로 레이저로 금형조각과 산업제품등을 전문으로 하는 레이저마커이다. SNS와 행사장에 자주 얼굴을 비추다 보니 어떤 이는 그를 기자, 소속단체의 홍보 담당으로 알고 있는 이가 적지 않다. 

박동민 대표는 이동면 도평리 출신으로 도평초등학교를 졸업한 찐 포천사람이다. 사업장은 남양주에 소재하고 있지만,주소는 이동면 도평리에 살고계신 부모님과 같이하고 있다. 그의 포천 사랑은 유별나다. 그 유별남이 SNS를 통해 본인을 소개하고 포천을 알리게 된 동기다. 

그는 자연보호 포천시 협의회 이동면 협의회장을 수년간 도맡아 활동하며, 봉사에도 열정적이다. 또 그의 모교인 도평초등학교 총동문회 사무국장을 하며, 장학금 후원 모임을 주도하고 후배 사랑과 애향심을 실천하고 있다. 

그의 직업인 선진레이저는 각종 산업제품에서부터 소소한 일상기념품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사업영역을 자랑하고 있는 레이저 조각&마킹 전문업체로 지난 2013년 창업했다. 

박대표는 선진레이저를 창업하기 전에 필요한 것이 무엇인가? 신중히 생각하고, 필요한 준비를 마치고 사업을 시작했다. 그래서 현재 레이저 조각&마킹에 필요한 디자인작업을 직접 담당하는 것은 물론 장비의 가동도 능숙하게 해내고 있다. 

박대표는 “선진레이저는 레이저 금형조각&마킹 전문 제작업체로 금형 및 전극조각과 각종 산업 제품 및 기념품에 마킹하고 있다. 오랜 경험과 기술력, 첨단장비를 바탕으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품질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갖고 있다. 

선진레이저에서 주력하고 있는 사업은 레이저 마킹, 레이저 조각, 레이저 각인이며 세부적으로는 각종 산업제품의 레이저 마킹, 금형 레이저 조각, 전극용 흑연 및 동에 레이저 조각, 명판 레이저 제작, 인덱스 레이저 마킹과 일상생활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여러 기념품 및 소장품을 레이저로 마킹하고 있다. 

박동민 대표의 경영철학(오유지족吾唯知足)은 “돈은 무리한다고 해서 더 벌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자신의 일을 열심히 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지만 지나쳐서 무리하고 욕심을 부리기보다는 내 주위의 이웃들의 어려움을 함께 하면서 기쁨과 슬픔을 함께 하고 지역 발전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야 말로 가장 큰 사업의 성공이라고 생각 한다”고 밝혔다. 

그의 경영철학은 엄격한 품질관리와 지속적인 기술 개발을 통해 제품의 고급화에서 빛을 발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박동민 대표는 “앞으로도 보다 나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답 하겠다. 또한 지역사회에 대한 봉사와 포천시를 알리는 일에도 게을리 하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제작 및 문의 

대표번호:031-528-3356 

핸드폰:010-5223-6449 

이메일:2236449@hanmail.net 

홈페이지:http://cafe.daum.net/momoeguesthouse 

모바일 홈페이지:http://ok114.co.kr/0315283356 

주소:남양주시 진접읍 금강로 1976 선진레이저) 

https://sm.ok114.kr/map/go/B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