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연천군에 최근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관내 수해가구를 돕기 위한 각계각층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8월 31일(월) 보라산업개발(주) 장종남 대표이사는 최근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연천군에 긴급 구호물품으로 제습기 73대(3천만원 상당)를 지원하였다.

장종남 보라산업개발 대표이사는 “이번 구호물품이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하루빨리 피해복구가 이루어져, 평온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연천군 현가리 소재 사회복지법인 ‘즈믄해’ 가치공동체 위원(위원장 김영대) 법인임원 및 직원들과 장애인시설 이용자 등은 자발적인 후원금 200여 만원을 장애인시설 생산품인 화장지를 구매하여 이재민 및 수해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김원녀 즈믄해 가람 원장은 “앞으로도 우리 주위에 어렵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지원을 아끼지 않겠으며, 수해 피해 가구들이 조속히 복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광철 연천군수는 “갑작스런 호우로 피해를 입은 모든분들이 안정적인 일상으로 조기에 복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으며, 피해 지역주민에게 후원물품을 지원해주신 보라산업개발 대표이사 및 즈믄해 관련 후원자에게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지정기탁한 물품은 연천군 수해피해 이재민, 임시주거시설 거주민에게 즉시 전달할 예정이다. 이홍우 기자.

SNS 기사보내기
이홍우 편집위원
저작권자 © e고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