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포천교육지원청(교육장 심춘보)은 6일 오전 포천교육지원청 교육장실에서 경기도의회 의원과의 정책협의회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정책협의회는 경기도의회 이원웅 의원, 김우석 의원, 최경자 의원과포천교육지원청 교육장 및 과장 등 총 9명이 참석하였으며, 포천교육 사업 추진현황과 현안사업에 대한 설명과 함께 의원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정책협의회의 주요 내용으로는 포천교육지원청 일반 현황을 시작으로 ▲포천지역 교육생태계확장 ▲포천미래교육지원센터 운영 ▲고교학점제 마을캠퍼스 거점지구 운영 ▲포천 학생 SMART 미래교육 운영 ▲교육시설관리센터 지구별 분원 설치 운영 등 추진현황에 대하여 설명하였고, 현안사업과 자유토론, 건의사항 순으로 진행되었다.

 
 

회의에 참석한 한 의원은 “협의회를 통해 지역현안에 대하여 잘 알게 되었고, 주요사업에 대한 적기의 지원을 위해서 도의원을 적극 활용해 줄 것을 주문하며, 포천교육 현안들이 잘 추진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하였다.

심춘보 교육장은 “성공적인 사업 추진을 위해 그 어느 때보다 도의원의 지원이 매우 중요하다. 포천교육 발전을 위해 많은 도움을 요청드리며, 오늘 개최한 정책협의회를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주요정책 및 현안사업에 대해 설명하고 협조를 구하여 시책추진에 효율성을 제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홍우 기자.

SNS 기사보내기
이홍우 편집위원
저작권자 © e고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