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소방서(서장 한경복)는 23일 본서 대회의실에서 소방공무원 및 의용소방대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포천의용소방대 연합회 임원 및 신임 대장·부대장 임명장 수여식과 기부물품 전달식을 실시했다.

이날 소방서는 새롭게 구성된 포천소방서 의용소방대 연합회 임원진과 신임 의용소방대장 7명 및 부대장 6명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신임 대장은 최진욱(포천남성)·홍복순(포천여성)·박윤철(선단남성)·정상(이동남성)·홍석모(내촌남성)·이성기(영중남성)·장남(영평지역대) 대장이다.

신임 부대장은 임상호(포천남성)·김석곤(선단남성)·구기회(이동남성)·원효상(내촌남성)·이현정(내촌여성)·정성기(영중남성) 부대장이다.

 
 

또한 임명장 수여식 후 지난 22일 포천의용소방대 연합회에서 기탁한 기부물품(마스크 2,000장) 전달식을 가졌다.

한편 포천의용소방대 연합회에서 소속 의용소방대원들이 십시일반 마음을 모아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하고자 지난 22일 포천시청을 방문해 성금 500만원 및 마스크 2,000장을 기탁한 바 있다.

한경복 서장은 “의용소방대장·부대장으로 임명된 것을 축하드리며, 지역의 안전지킴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소방서와 함께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한데 이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기부해주신 포천의용소방대 연합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홍우 기자.

SNS 기사보내기
이홍우 편집위원
저작권자 © e고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