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원 미래산업 정책 프로그램 개발 하자!

정조르네상스연구소 3차 임원모임 가져

정조르네상스연구소(소장:정연돈) 3차 임원모임이 4월 2일(목)오후 6시에 진행 하였다.

구국실천국민연합 사무실에서 진행된 회의에 안건은 한겨레신문 청암홀에서 진행할 사법피해자 10분 자유발언대는 15일에서 20일로 연기 되었다. 연기 이유는 코로나로 인해 15일 이후로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에는▲한겨레주주단(김태갑상임대표)▲최환변호사▲구국실천국민연합(연도흠상임대표)▲정조르네상스연구소(정연돈소장)외 사회자로 박미영 부소장 맡는다.

사법피해자 자유발언에는 백의종 (전)서울시 부의장인 백의종씨외 10여명의 사법피해자들이 자유발언을 한다.

5월에는 춘천 중도유적지 전국대회가 열린다 추진준비위원장으로 정철대표와 민족협의회 이정희대표가 맡는다. 함께 참여할 단체나 개인은 누구나 참여 할수 있다 춘천 중도유적지 전국 대회와 함께 조직 및 프로그램도 개발 할 예정이다.

제4회 정조실용복지대학이 10회 강좌를 끝낸 후 경기도 수원에 사무실을 오픈할 계획이며 마음치유센터 설립 및 정책프로그램을 개발 할 예정이다.

 정조르네상스연구소를 조직화 하여 ▲이사장(공 석)▲소장 정연돈 ▲부소장 박미영▲자문위원장 이정일 ▲사무총장(공 석)▲정책위원 이태기 /이광세 ▲홍보(공 석)▲총무(공 석)▲관리 (공 석)▲연구원:(공 석)▲경기도와 수원 정책제시▲대한장애인신문 중소자영업자를 위한 홈쇼핑을 계획▲수입창출▲민간자격증 개설▲일자리 창출 사업 ▲일반회원▲정회원을 확산시켜 4차원 미래산업의 선도적 역할을 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대한장애인신문 대표기자 이정일
저작권자 © e고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