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조*효*인성*인권*일자리 복지를 만들자!

제4회 정조실용복지대학 개강/경기도가 협력하겠다! 

  제4회정조실용복지대학(이사장:장호권)이 2020년1월9일~3월19일까지 매주 (목)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서울 대림동 구국실천 국민연합 사무실에서 진행 하는 가운데 개강식이 1월15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경기도청 도의회 강당에서 열렸다.

<사진설명>경기도 도의회 강당에서 열린 정조실용복지대학 개강식

 정조실용복지대학은 조선시대 제22대 정조대왕의 업적을 계승받아 현실 화 하기 위해 대한장애인신문(대표:이정일)에서 ‘정조 효.인성.인권.일자리.복지’를 만들자는 캐치프레이스를 내걸고 진행하는 사업이다.

  이날 개강식 축사에 박미영 마음소리치유센터원장이 사회자로 나섰고,▲축사/장호권정조실용대학장▲대한장애인신문/오덕근.이근택부회장▲경기도/임채호 정무수석▲경기도교육청 특수교육 권오일과장▲한국재능교육대학/선정규총장▲글로벌대학교 /최창섭총장▲경희대/진용욱명예교수▲한국사회교육원/노순규회장▲뉴욕시티앤방송/박상종대표▲ 중도지키미 /정철대표 등 다수가 행사 축사자로 나섰고, 행사 후 이정일추진준비원장이 내빈소개로 다시금 마음이 하나가 되는 시간이 되기도 했다. 

<사진설명>개강식 축사 

 정조대왕은 조선시대 사회적약자들과 노론소론에 탕평정책을 펼치며 수구세력들의 제도정치에 제제를 하고 숨겨진 채재공.다산정약용.무사백동수.단원김홍도.이덕무외인재들을 제도권 정치에 복귀시켜 효.인성.인권.일자리.복지를 만들고 부국강병정치로 르네상스의 시대를 만들며 인류사 뛰어난  임금이다.

수원화성을 건설한 군주인 정조대왕의 업적을 이어 가자며 설립한 정조실용복지대학이 개강했다.

 <사진> 정조실용복지대학 교수진

행사에 약 1시간 30분 동안 8순이 넘은 글로벌대학교 최창섭총장의 “혁신대학교란 무엇인가?란  강의가 1시간 반동안 뜨거운 강의가 진행된 가운데 “혁신대학교”란 강의는 우리 교육에 새로운 면모를 보여 주었다.

SNS 기사보내기
대한장애인신문 대표기자 이정일
저작권자 © e고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