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12 오후 11:43:24 입력 아침을 여는 신문 굿모닝뉴스 > 포천뉴스

소흘읍, 2020년 소흘읍이장협의회 정례회의
시정과 읍정 홍보사항 전달, 지역의 현안사항에 대해 논의
 

회의는 강준모 포천시의회 부의장, 송상국 포천시의원, 이우한 소흘읍이장협의회장, 각 마을별 이장 31명을 포함 총 42명이 참석 시정과 읍정 홍보사항을 전달받고, 지역의 현안사항에 대해 논의 했다.

특히, 지난해 12월 말일자로 이장 직을 내려놓는 전임이장 2명에 대한 공로패 수여와 지난 1월 1일 자로 이장 직을 맡게 되는 신임이장 5명에 대한 임용장 수여식이 진행됐다.

회의에 참석한 소흘읍이장협의회 이우한 협의회장은 “다사다난했던 2019년이 지나고 새 희망으로 마음이 설레는 2020년이 시작되었다. 새로 합류한 이장들과 함께 더욱 살기 좋은 소흘읍을 만들기 위해 일선에서 최선을 다해 일하겠다.”, “35명의 이장이 하나로 뭉쳐 포천시에서 제일 활성화되고 타 면·동의 모범이 되는 이장협의회를 만들겠다.” 했다.

최기진 읍장은 “연초 바쁜 시기임에도 지역발전을 위해 오늘 회의에 참석해주신 이장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전임 이장 두분의 노고에 감사를 드리고 신임 이장들께 축하의 마음을 전한다. 5만여 소흘읍민의 행복한 삶을 책임지고 소흘읍을 한층 더 발전시키기 위해 2020년도에도 직원들과 함께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시대의 희망 굿모닝뉴스

김병용기자(dragon5776@hanmail.net)

SNS 기사보내기
굿모닝뉴스 김병용 대표기자
저작권자 © e고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