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정조실용복지대학 경기도의회에서 개강한다/효.인성.인권.일자리복지를 만들자!

제4회차 정조실용복지대학(이사장:장호권)이 2020년1월9일~3월19일까지 매주 (목)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서울 대림동 구국실천 국민연합 사무실에서 진행 한다.개강식은 1월15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경기도청 도의회 소강당에서 열린다.

정조실용복지대학은 조선시대 제22대 정조대왕의 업적을 계승받아  현실 화 하기 위해 대한장애인신문(대표:이정일)에서 ‘정조 효.인성.인권.일자리.복지’를 만들자는 캐치프레이스를 내걸고 진행하는 사업이다.

 조선시대 사회적약자들과 노론소론에 탕평정책을 펼치며 수구세력들의 제도정치에 제제를 하고 숨겨진 채재공.다산정약용.무사백동수.단원김홍도. 이덕무외 인재들을 제도권 정치에 복귀시켜 효.인성.인권.일자리.복지를 만들고 부국강병정치로 르네상스의 시대를 만들며 인류사 뛰어난 수원화성을 건설한 군주인 정조대왕의 업적을 이어 가자며 설립한 정조실용복지대학이 개강에 들어간다.

<사진설명>지난해 권오일 경기도교육청 특수과장이 난독증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상) 아래는 앞으로 진행할 프로그램

특히1월15일 개강식에는 특강으로 (전)서강대 부총장이며 글로벌 대학을 준비중인 최창섭 총장의 4차산업 미래에 ‘혁신대학교란’무엇인가에 대한 강의와 공학박사이며 역사학자인 진용옥 경희대명예교수의 4차원 미래산업의 AI인공지능인 양자지능 정보화사회의 시대정신과 강의를 하며 1강부터 10강 까지 펼친다. 

<사진설명>제4회차 정조실용복지대학  4차미래혁신대학을 준비중인 최창섭 글러벌대학교 총장과 이성하 자원봉사 단장 진용옥경희대 명예교수

제1부는 정보화관련강의와 현재 정치사에 민중은 우파 좌파가 필요하지 않는 민중들을 위한 정치에 대한장애인신문에서 지난4년간 사회적 약자들의 치유 핵심 요소가 되는 난독증치유에 대한 일자리정책으로 권오일 경기도교육청 특수교육과장의 강의와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우리민족의 자부심이 걸려있는 중도문제를 알리자는 정철대표의 강의가 이루어지며  ‘기’발명가 노연구박사와 풍수지리에 명당을 만들자는 이근택회장의 강의 그리고 우리에게 다가온 4차 미래 산업에 대한 강의가 열린다.

이 행사를 준비한  이정일 대표는 “우리앞에 다가온 4차원 미래산업에 혁신적인 사회가  되도록 하기 위해 정조실용복지대학이 앞장서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의의 흥미를 위해 타로박사 강문정의 운수 이순정 부부의 마술이 제2부 강의전에 10분간 진행된다. 이 강의에 참여하고자 하시는분은 선착순(80명)예약을 받으며 80%~100%참여자는 각종 혜택이 주어준다.참가비는 수강료 일시불 10만원 당일 수업은 2만원이다 참가하실분은 010-3665-5806으로 하면된다.

SNS 기사보내기
대한장애인신문 대표기자 이정일
저작권자 © e고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