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7 오후 3:35:42 입력 인류사의 새로운 아침을 여는 굿모닝뉴스 > 포천뉴스

차 의과대, 최고경영자과정(CHAMP) 모집
최고경영자과정, 경기북부에서 최고 수준 강의로 명성 유지
 

차 의과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원장 김주현)은 최고경영자과정(CHAMP)을 모집한다.

최고경영자과정은 대학이나 교육기관에서 기업체 임직원이나 사회 지도층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단기 교육코스로, 재교육과 인적네트워크 강화를 목적으로 운영하는 과정이다.

차 의과대학의 최고경영자과정 ‘챔프’는 2013년 개강 이후 경기북부에서 최고 수준의 강의로 명성을 유지하고 있는 최고경영자과정이다.

차 의과대학교의 ‘챔프’는 기업 CEO와 고위 공직자 그리고 지역의 다양한 리더들이 모이는 교류의 장이기도 하다.

‘챔프’의 교육과정은 성공하는 CEO의 비결과 자격, 통섭과 융합, 공감과 커뮤니케이션, 건강관리, 문화의 향기 등 최고 지도자들에게 꼭 필요한 내용으로 구성돼있으며, 국내 최고수준의 명강사를 초빙하고 있다.

대표적인 강사로는 기업 CEO, 사회 저명인사, 방송인, 가수, 오케스트라, 소물리에, 바리스타와 다양한 분야의 교수들이 참여한다. 이번 강의에는 신은경, 이지연 전 KBS 아나운서, 박경철 외과전문의(작가), 이금룡 전 옥션대표, 홍혜걸 의학전문 기자 등 유명인사와 함께 최인철 서울대 심리학과 교수, 김용준 성균관대 경영전문대학원 교수 등이 있다.

 

또 원우들과 친목을 다지는 체육행사, 그리고 한국 기업의 해외 현장 탐방과 졸업여행을 겸하는 해외 Field Workshop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있다.

이외도 원우 친목회, 골프회, 산악회 등 다양한 친목모임이 조직되어 과정 수료후에도 다양한 교류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또 한 재학 중 1회 차움 건강진단 특별 할인혜택을 배우자를 포함해 제공하고, 수료 후 차병원그룹(차병원 및 차움)의 건강진단 할인혜택을 배우자를 포함해 제공한다.

수강생 및 동문 자녀에 대하여 차 의과대학교 영어 및 과학캠프 등에 우선 선발하고, 포천캠퍼스 ‘수강헌’을 결혼식 및 연회장소로 사용할 수 있다. 기타 응급상황시 차병원 진료예약 및 입원 등의 편의를 제공받는다.

지원자격은 기업체 최고경영자 및 임원, 고위직 공무원, 법조인, 의료인, 언론인, 군 장성 외 최고경영자 과정에 관심있는 분이다.

문의는 차 의과대학교 글로벌 미래교육원 031-850-9000, 미래교육원 부원장 이범희 010-5248-0030으로 하면 된다.

 
 
 
 
  인류사의 새로운 아침을 여는 굿모닝뉴스

김병용기자(dragon5776@hanmail.net)

SNS 기사보내기
굿모닝뉴스 김병용 대표기자
저작권자 © e고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