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엄우식 기자] “누구도 관심을두지않고있는 청산면 대전1리 경로당에 이렇게 큰 선물을 전달해주시니 경로당 분위기도 달라졌어요.”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위원회는 30일 오후2시 연천군 청산면 대전1리 경로당에서 백호현 이사장. 정보현 대외협력실장.오종균 대전1리 경로회장. 황덕연 대전1리 리장.김순복 경로당 부회장.회원등 20여명이 참석한가운데 특별 주문,제작한 잔칫상(5개.1백만원)을 전달한 사실이 알려져 대전1리 주민들로부터 칭송을 받고 있다.

이날 전달한 잔칫상은 평소 대전1리 주민들이 경로당 어르신들을 위한 행사를하거나, 식사 제공시 오래된 상이 위생상 불결해 교체하고 싶어도 협찬이나 후원하는 이들이 없어 주민들도 걱정이 되어왔는데 이번에 사)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위원회가 대전1리 경로당의 어르신들을위해 특별히 주문,제작한 잔칫상을 전달해 준것이다.

백호현 이사장은 “김순복 대전1리 경로당 부회장이 평소 경로당 운영의 어려움과 경로당의 한 책임자로 새로운 상을 구입하기위해 백방으로 노력하고있다는 이야기를듣고 사)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위원회도 어렵지만 어르신들을 위한 다는 마음에 도움을드리게됐는데 어르신들이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고 큰 보람을느꼈다.”고 말했다.

이에 오종균 대전1리 경로당회장은 “ 경로당을 책임지는 회장으로 식사 시간만되면 합판으로 만든 상이 너무 오래되 위생상 불결한 생각마져 들었는데 이번에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위원회에서 특별 제작한 잔칫상을 전달해주어 대전1리 주민들이 모두가 기뻐하고있다.”면서“위원회의 고마움을 생각하여 오래도록 잊지 않고 잘 사용하겠다.”고 감사인사를표했다.

이어 황덕연 대전1리장도 “사)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위원회가 대전1리 어르신들을 위한 큰 선물에 감사드리며 특별히 제작한 잔칫상을 협찬 받도록 노력해 준 김순복 경로당 부회장님께도 감사를 드린다.”면서“이를 계기로 제4회 세계밀러터리룩 페스티벌이 개최되는 2020년때 대전리 주민들도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위원회는 매년 6군단. 각사단 및 예하부대.경로당.각 사회단체에 음료와 물품등을 전달해주는등 남다른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으며 11월말에는 6군단 위문도 계획하고 있다.

동두천연천신문 엄우식 기자

출처 : 동두천연천신문(http://www.ycgmnews.com)
SNS 기사보내기
동두천연천신문 엄우식 기자
저작권자 © e고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