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제1회 동양대총장배 아마추어 골프대회 및 GLP체육대회

2019년 9월 5일 티클라우드 C.C에서.....

백호현 기자  |  bhhch1365@naver.com
승인 2019.09.05  
제1회 동양대학교(총장 최성해) 총장배 아마추어골프대회 및 GLP체육대회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제1회 동양대학교(총장 최성해) 총장배 아마추어골프대회 및 GLP체육대회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최근수 대회추진위원장이 대회사를 하고 있다.
최근수 대회추진위원장이 대회사를 하고 있다.
최용덕 시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최용덕 시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최근수 대회추진위원장이 전가람 프로골퍼에게 기념품을 전달 하고 있다.
최근수 대회추진위원장이 전가람 프로골퍼에게 기념품을 전달 하고 있다.
407m 정상에서 내려다 본 골프구장
407m 정상에서 내려다 본 골프구장
최근수 대회추진위원장이 이상윤 대학원장에게 장학금을 전달 하고 있다.
최근수 대회추진위원장이 이상윤 대학원장에게 장학금을 전달 하고 있다.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단독] 5일 오전10시 동두천 티클라우드 C.C(정길연 대표이사)에서 최용덕 시장,이상윤 대학원원장.정병걸 동양대학교 동두천캠퍼스 본부장,전가람 프로골퍼.GLP 1기원우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회 동양대학교(총장 최성해)총장배 아마추어 골프대회 및 GLP체육대회(원우회장 박원희)를 가졌다.

이날 김성원 국회의원. 정성호 국회의원.이성수 동두천시의회의장등이 참석은 하지 못했지만 제1회 총장배 아마추어골프대회 및 GLP체육대회를 축하하는 축전을 보내왔다.

최용덕시장은 축사에서 “ 뜻깊은 자리에 초대해주신 박원희 GLP1기원우회장, 최근수 대회추진위원장.최성해 총장.오세창 전시장을 비롯한 원우등 모든분들께 감사드리며 전국 최초로 반환 미군기지인 동두천캠프 캐슬에 캠퍼스를 건립한 동양대학교는 올해 첫 졸업반을 배출할 예정으로 경기북부 대표적인 명문사학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 시장은 “ 여기에 지역사회의 리더로 구성된 동양대학교 대학원 동두천캠퍼스 GLP제1기 원우 여러분의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이바지 함이 동양대학교의 명성을 더욱 확고히 하고 있다.”면서“ 제1회 동양대학교 총장배 아마추어 골프대회 및 GLP체육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축하드리며 대학원 동두천캠퍼스 글로벌 리더쉽 과정이 더욱 발전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에앞서 최근수 대회추진위원장은 대회사에서 “동양대학교 GLP가 제1회 동양대학교 총장배 자선골프대회를 대한민국의 베스트 코스 20위에 빛나는 명문 골프장 티클라우드에서 본 골프대회를 갖게된 것을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하며 모처럼 즐거운 자리를 같이한 GLP 원우회 여러분은 각 지역사회를 대표하는 중요한분들로 우리 사회의 선도적 역할을 묵묵히 해내고 계심에 자랑스럽다.”고말했다.

최 위원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발전과 동양대학교 동두천캠퍼스 GLP의 발전을위해서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시기 바라며 GLP 원우 여러분들의 건승을 기원드리며 오늘하루 즐겁고 행복한 시간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박원희 GLP1기 원우회장은 축사를 통해 “ GLP초기의 서먹함이 오랜 지인처럼 익숙해지고, 이제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하여 동양대학교 GLP 1기원우 사회를 만들어낸 것이라.”강조하면서“ 2학기 첫 행사로 제1회 동양대학교 총장배 아마추어 골프대회 및 GLP체육대회를 추진해 온 최근수 추진위원장과 임원들에게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박 회장은 “골프는 인생살이와 같다는 말이 있는데 뜻대로 되지 않지만 풀어가야 한다는 뜻에서 나온말 처럼 우정의 친목 대회인 만큼 승패를 떠나 즐거운 마음으로 즐긴다는 마음과 배려와 양보로 우리의 기량을 뽐내보자.“고 원우들을 격려했다.

이날 대회를위해 전가람 KPGA프로골퍼가 개회식부터 폐회식까지 GLP원우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마련해 참석자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기도했으며 이날 메달리스트 류경우.신페리오 우승 강영자. 롱기스트상 전우현 원우가 각각 차지했다.

한편 대회를 마치고 대학생.고교생등 4명에게 장학금 전달식갖고 매년 동양대학교와 지역 고교생들에게 장학금등을 전달할 예정이다.

백호현 기자  bhhch1365@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