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새얼굴] 동두천시 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취임식

2019년 8월 27일 오후3시30분 두드림희망센터3층 대회의실에서

백호현 기자  |  bhhch1365@naver.com
승인 2019.08.27  
사회복지협의회장 이.취임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하고있다.
사회복지협의회장 이.취임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하고있다.
축하떡 컷팅
축하떡 컷팅
한완수 신임회장이 취임사를하고있다.
한완수 신임회장이 취임사를하고있다.
최용덕 시장이 축사를하고있다.
최용덕 시장이 축사를하고있다.
김태준 전 회장이 한완수 신임회장에게 꽃다발을 전달하고기념촬영을하고있다.
김태준 전 회장이 한완수 신임회장에게 꽃다발을 전달하고기념촬영을하고있다.
한완수 신임회장이 윤동인 이임회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있다.
한완수 신임회장이 윤동인 이임회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있다.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단독 새얼굴] 27일 오후3시 30분 두드림희망센터 3층 대 회의실에서 최용덕 시장.박인범 시의원. 정계숙 시의원. 김운호 시의원. 박형덕 자유한국당 동두천.연천상임부위원장.손덕환 자원봉사센터장, 김태준 성경원장.정진호 두드림 장애인학교장.박정석 복지정책과장,강창운 노인복지관 국장.이정숙 건강가정다문화가구지원센터장,서정식 소요동 새마을 협의회장.김명숙 보산지역아동센터장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동두천시 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취임식(제7대 취임회장 한완수.이임회장 윤동인)이 열렸다.

이날 한완수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 그동안 어려운 시기에 동두천시 사회복지협의회를 이끌어 오신 윤동인 관장님과 이사님의 노고에 감사와 경의를 표하며 부족한 저에게 중책을 맡겨주신 것은 저 개인적으로는 영광이며 한편으로는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게 되지만 도움을 주신 선.후배 그리고 회원여러분들께 감사인사를 드린다.”고말했다.

한 신임회장은 “막중한 책임을 맡겨 주신 만큼 협의회의 역량강화를 위한 간담회 개최.정책토론회 개최.동두천실천.복지증진을위해 발로 뛰는 회장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강조했다.

최용덕 시장은 축사에서 동두천시 사회복지협의회를 반석위에 올려 놓으신 김태준 전회장.윤동인 이임회장.임원 사회복지사등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최선을 다 해 온 사회복지사등 모든분들께 감사드리며 시는 복지규정 개선.환경개선. 인력충원들에 최선을 다 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최 시장은 “시장이 되기전부터 사회복지사들의 열악한 여건을 잘 알고있어 시의원들의 예산지원으로 금년 처음 사회복지연수를 실시하게됐다.”면서“머리좋은 사람보다 노력하는사람,노력하는 사람보다 즐기는 사람이라는 예를 들면서 사회복지협의회를 위해 도움이 될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제7대 회장으로 취임한 한완수 신임회장은 ▲서정대학교 사회복지행정학과 겸임교수▲신한대학교 외래교수 ▲한국성건강센터대표 ▲아이들웃음터 지역아동센터 대표 ▲지역사회복지협의회 대표이사▲경기가족여성개발연구원 성 평등강사 ▲경기북부경찰청 경찰개혁자문위원 ▲동두천경찰서 청소년비행대책협의회 공동위원장▲여성가족부센터폭력 통합강사▲경기북부발전포럼 공동대표등을 역임하고 ▲경기북부청소년 성 의식 실태조사 보고서 ▲동두천 성인 대상 성 매매 의식조사 보고서▲ 사회복지지설 종사자 성의식 성태도에 관한 연구논문등의 저서가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