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의정부, 양주

경기북부지역 골퍼 최대 관심 ‘씨탑투명그립’

천연고무재질의 개성 살린 골프채...정확한 타격감↑

기사입력 2018-11-28 18:21 최종수정 2018-11-29 07:56

 


【경기북부탑뉴스】골퍼들의 정확한 타격과 스윙에 크게 영향을 미치는 골프채 그립은 수십 년 간 계속해서 진화하고 있다.

이젠 모든 골프채 그립은 검정색 타이어 고무 그립이어야 한다는 고정관념에서 탈피 할 때가 됐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의정부, 양주, 동두천 등 경기북부지역 골프 마니아들 사이에는 천연고무재질의 ‘씨탑투명그립’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 그립은 손에 달라붙는 듯 편안한 감촉이 살아있어 골프채를 가볍게 잡는데 도움 주며, 임팩트 시 충격을 줄여 정확한 타격과 스윙을 할 수 있다.

또한 스타일은 물론 품질도 보장된 천연고무로 제작돼 미끄러짐 없이 시원한 샷을 날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신소재 사용으로 각질이 거의 없고, 무게도 가벼워 많은 여성골퍼에게 인기를 받고 있다.

다양한 문양이 디자인된 시트지를 선택해 투명그립안에 넣어 나만의 개성을 살린 골프채를 만들어 가는 추세다.

사진, 그림, 로고, 광고 등 다양한 이미지를 그립안에 넣을 수 있어 회사, 동호회, 동문회, 골프클럽 기념품, 사은품 용도로 사용해도 좋다.

국제특허 받은 투명그립은 세계에서 씨탑투명그립(SiTOP FASHION NUDE GOLF GRIP)이 유일하다.

이 때문에 골퍼들의 씨탑투명그립 교체가 급증하자 시중에는 모조품이 유통되는 경우도 발생하고 있어 유의해야 한다.

한편 ‘씨탑투명그립 경기북부총판장’은 의정부시 평화로 724번지 녹양역 인근 제이몰 스크린연습장 건물 내에 위치하고 있다.

박종미 경기북부총판장 대표는 “유명 골프쇼, 박람회장에서나 만나볼 수 있는 투명그립을 우리지역에서도 쉽게 교체할 수 있다”며 골퍼들의 관심과 방문을 당부했다.
 

 
 
 
 

우서연 기자 (news8255@hanmail.net)

SNS 기사보내기
경기북부탑뉴스 우서연 기자
저작권자 © e고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