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안병용) 청소년수련관(관장 조경서)이 주관하는 ‘2018 의정부시 청소년 페스티벌’이 지난 9월 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에 걸쳐 ‘즐기며 탐색하고 꿈을 찾는 난장’이라는 주제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된 청소년 페스티벌은 진로박람회를 통해 청소년들이 진로를 탐색하며 꿈을 찾고, 청소년파티를 통해 일상 및 학업으로 인한 스트레스 해소와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오직 청소년만을 위해 기획‧운영된 청소년 페스티벌이다.

청소년 페스티벌의 개최를 축하하기 위해 시작된 개막식에는 안병용 시장, 경기도의원 및 의정부시의원 등 의정부시의 주요내빈들이 참여하여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였다.

 
 

진로박람회가 종료된 저녁에는 관내 청소년이 직접 모델로 참여하는 교복패션쇼, 의정부시를 대표하는 청소년들의 동아리팀 공연, DJ와 함께하는 신나는 파티 타임으로 진행되어 청소년들의 뜨거운 열기와 함께 까만 하늘을 수놓는 화려한 불꽃놀이를 끝으로 마무리됐다.

이 행사를 주관한 (재)의정부시청소년육성재단 이한범 대표이사는 ‘의정부시 청소년 페스티벌’은 청소년을 위한 페스티벌로써 청소년들의 끼와 열정을 마음껏 뽐내고, 청소년의 꿈과 적성, 소질에 맞는 미래를 설계하는 의정부시의 대표 청소년 페스티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 이라고 전했다. 이홍우 기자.

SNS 기사보내기
이홍우 편집위원
저작권자 © e고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