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의과학대학교 바이오공학과 글로벌 리더십 프로그램(Bio Global Leadership Program, Bio GloLea)이 2017년 1월 29일 ~ 2017년 2월 4일 (6박 7일)일간 런던, 영국에서 진행이 되었다.

바이오공학과 주설민(15), 박세정(15), 이유림(16) 총 세 명의 학생이 강상진 교수 지도하에 다녀왔다.

본 프로그램은 해외 학술대회 참가와 유수 대학 및 연구기관 견학을 통한 단기 심화 국제 교류 프로그램으로 바이오공학과 학생들의 전공학문, 어학능력 성취 의욕 진작과 글로벌 리더십 함양을 통한 경쟁력 강화에 목적을 두고 있으며, 17년 1월 31일~2월 1일, 1박 2일간 Festivals Of Genomics (London,UK) 학회에 참여하여 전 세계 Genomics 연구진들이 모여 자신의 연구에 대해 발표하는 강의였다.

 
 

세계의 바이오 회사들에 관한 정보를 들을 수 있어서 학생들에게는 생물학도의 식견을 넓힐 수 있는 기회가 되었고 또한, 런던에서 대학 탐방 (University College London, University of oxford 등)을 하고,해외 학술대회 참가와 유수 대학 및 연구기관 견학을 통해 바이오공학과 학생들에게 더 넓은 시야와 꿈을 가지게 해주는 시간이 되었다.

SNS 기사보내기
이홍우 편집위원
저작권자 © e고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