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얼음나라화천 산천어축제를 방문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통큰 이벤트가 진행된다.

‘화천복불복’, ‘황금반지를 낚아라’, ‘얼음나라 방송국 참여 이벤트’등 총 3가지로 진행되는 이번 축제 이벤트는 축제기간 동안 총 1,393명에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한다.

화천복불복 이벤트는 축제기간 동안 화천지역 상가(음식/숙박/소매점등)에서 1만원 이상 이용한 사람을 대상으로 영수증(카드/현금) 뒷면에 본인 ‘이름/연락처/’개인정보 제공 동의함‘을 적어서 축제장 종합안내센터 응모함에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축제 마지막날인 2월1일 추첨을 통해 쌍용자동차의 신차인 ’티볼리‘를 1명에게 선물한다.

1인 응모제한 횟수는 없으며, 간이 영수증은 응모에 제외된다.

황금반지를 낚아라 이벤트는 산천어 현장접수 얼음낚시와 예약접수 얼음낚시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매일 방양되는 산천어중 ‘금반지 1돈’과 ‘금반지 반돈’ 표시가 붙은 산천어를 잡아 진행부스에 제출하면, 해당하는 금반지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금반지 1돈 총 100개와 금반지 반돈 200개가 축제기간 낚시 관광객을 기다린다.

살아있는 생물이기 때문에 실력과 함께 행운도 따라줘야 한다. 매일 넣는 만큼 다 잡힐 수도 있고, 한날에 한꺼번에 나올 수 도 있다.

얼음나라 방송국 참여 이벤트는 축제기간 매일 얼음나라 방송국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에 문자 참여와 현장 인터뷰, 장기자랑등에 참여한 사람에게 낚싯대와 낚시릴, 오뚜기 종합 선물세트등 1,100여개 상품이 제공된다.

축제장에서 방송을 듣다가 참가하면 되고, 경품수가 많기 때문에 다른 이벤트보다 당첨 확률이 높고, 또 방송참여를 통해 자신을 알릴수 있는 기회가 될 수도 있다.

축제 관계자는 ‘화천에서 축제를 즐기는 사람에게 행운이 함께 하는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히며, 많은 사람들이 함께 즐기는 축제가 될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문화체육관광부가 선정한 대한민국 대표축제인 얼음나라 화천 산천어축제는 내년 1월10일(토)부터 2월 1일(일)까지 23일간 강원도 화천군 화천천 일원에서 열린다.

SNS 기사보내기
이홍우 편집위원
저작권자 © e고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